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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로라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8 08:17:5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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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로 계속 놔둬야 할까, 수입차 서비스 (BMW차주 리뷰)

모두의리뷰 참여신청은 아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mot.review@gmail.com
햇살 : 쎄븐사고싶따아
JangGun Hwang : 라이트는 마세도 그래요. 그런차 안타보셔서 그래요.
JangGun Hwang : 벤츠도 마찬가집니다.
전봉호 : 정부에서,소비자보호원에서 법률적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열여덟
김인태 : 흡입식맞아요...
열과습기를 빨아들여서 시원하게하는 스타일이에요
허리요추골반에 차가운바람맞으면 건강에 무리생깁니다.
바나바 : Bmw서비스 중 가장 좋은점 에포트서비스 와 사고시 충격감지하고 전화오는거 이 두개는 정말 쓸만 합니다.
J K : 나이든 자영업 사장은 벤츠S, 젊은 의료/법률 전문인들은 비엠7. 세계공통적인 특성. 그런데...서비스는 둘다 바닥.
부티내보쟈 : ㅋㅋㅋㅋㅋㅋㅋㅋ 말씀하신거 다 공감.. 전화 상담하는 애들전문성 -300
김학성 : 저는 5시리즈인데 확은 아니더라도 통풍시트 효과있는데 쩝!
sunguk oh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 개웃기네요 ㅋㅋ

[자동차] BMW 640i GT 일산 서비스센터 수리 후기 최종 - BMW 에서 공식적으로 사과를 했습니다. 많이 공유부탁드립니다. (40대유튜브)

[자동차] BMW 640i GT 일산 서비스센터 수리 후기 최종 - BMW 에서 공식적으로 사과를 했습니다. 많이 공유부탁드립니다. (40대유튜브)

안녕하세요. 로은아빠입니다.

예전 제가 타고 다니는 bmw 640i gt 가 에어플랩으로 인해 서비스센터에 들어갔다가

어드바이져의 말도 안되는 실수로 큰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었죠.

그런데 드디어 BMW에서 공식적으로 저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느꼈고, 앞으로 더욱 개선된 서비스를 약속했습니다.

일산 바바리안 모터스 앞으로 응원하고 또한 지켜보겠습니다.

많이들 공유해주시고, 끝까지 시청해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bmw #bmw640igt #bmw6gt #bmw서비스센터 #일산바바리안모터스 #사과 #바바리안모터스 #일산서비스센터 #공유 #일산 #파주 #킨텍스
루이지니 : 아직 bmw서비스는 멀었습니다. 바바리안은 실력도 없는 고삐리들이 수리하는지.... 미션수리도 안합니다 미션문제 있다니 계속 문제없다 하다가 보증 끝나니 미션문제 있다는데 ㅎㅎㅎ 어후 개선해라 bmw
최명수 : 그럼어드바이저분은 일자리를 잃은건가요?
아님 다른곳으로 간건가요...
정보공유는 좋은데..한사람에 인생이 안타깝ㅇ네요.. 이번일로 그분도 깊은 깨딸음을얻고 잘되길 바람니다..^^
혜자매 : 20년 03월 27일 오전에 바바리안 미니 강서 서비스센터에 예약을 하고 딜리버리로 차를 입고 시켰습니다.(오전 9시10분경)
현재 차량증상은 EGR리콜, 스탑엔고 안됨, 히터 안나옴, 와이퍼 잡소리, 조수석 손잡이 떨어짐(2회 수리후 같은 증상), 워셔액 보충하여도 경고등 점등,
브레이크 경고등 점검, 조수석 의자가 자동으로 접혀지지 안음 등등 점검도 좀 받고 수리및 정비할려고 입고하였습니다.
딜리버리 기사님 센터 도착후 어드바이저라고 전화오셔서 통화한내용은...(오전11시02분)
스탑엔고 베터리 교환하면 가능하다고 함.. (베터리 전압체크좀 해달라고 함, 최종 점검후 몇볼트 나오냐고 물어보니... 스탑엔고 원하시면 교환하라고 함. 전압체크 안함!!!)
와이퍼 잡소리는 일딴 유막 제거하면 될수도 있다고 함... (그냥 나도 할수 있고.. 와이퍼 교체하면 되기에 참음)
조수석 손잡이 떨어지는거는 교환을 해야한다고 하기에... 왜 갑자기 떨어지냐고 질문하니... 그건 자기도 잘모른다고 함...2회수리 3회차임. 정 원하시면 본드로 붙이라고 함(그냥 참음)
워셔액 경고등은 센서가 나갔을 가능성이 있다고 함. 색상이 들어간 워셔액을 사용하면 고장난다고 함.(정품만 사용하라고 함) 예로는 뜨듯한 물로
워셔액처럼 채운뒤 분사를 해보면 해결될수도 있다고 함.(알려줬으니 내가 해도됨, 어드바이저도 한번 해보고 알려주면 안되나!?)
브레이크 경고등은 브레이크 오일 교환하라고 함.(수분함유 체크좀 해달라고 할려다 참음)
조수석의자 자동으로 접혀지지 않는거는... 어드바이저도 해보았지만 자동으로는 안되지만 힘을 줘서 밀면 밀린다고함. 자동으로 되던게 왜 갑자기
안되냐고 반문하니... 그거는 잘모르고 의자를 전체 탈거해서 봐야한다고함. 그렇게 되면 점검비(9만원) 발생한다고함.(화가나는대 또 참음)
그럼 일딴 EGR리콜해주시고.. 냉각수를 보충해야하는지 교체를 해야하는지 확인좀 부탁드린다고... 그것때문에 히터가 않나오는거 아니냐고 문의드리니
히터는 냉각수하고는 전혀 상관없는 부분이라고 점검을 해봐야한다고 함.(또 점검비 발생 얘기함)
그럼 엔진오일, 연료필터및 필터류 교환 하는 비용이 50만원 정도 발생한다고 함. 그러나 현재 이벤트 중으로 20%할인 한다고 함.
그리고 오후5시26분에 전화가와서는....
어드바이저: EGR리콜부품은 수리가 끝났고... 냉각수 라인이 입고당시부터 누수가 있었다고하며.. 라인을 교체해야한다고 함.
고객: 저는 당황해서 오전에 차를 딜러버리 기사님께서 가지고 가실때가지 누수가 전혀없었는대 무슨소리냐....
어드바이저: 누수가 많이있던거 아니고.. 아주 조금씩 누수가 있었다고 함.
고객: 그럼 오전까지 운행되고 아무문제 없던 냉각수가 왜누수가 있냐고 물어봄.
어드바이저: 그전부터 아주 조금의 누수가 있었다고만 함...
고객: 그럼 혹시 어드바이저님이 말씀하신 아주미세한 크렉으로 누수가 있던부분이 EGR리콜 수리하면서 더크게 크렉이 생겨 누수가 되는게 아니냐고 물어봄.
어드바이져: 그건 절대 아니라고함. 
고객: 그럼 운행은 가능하냐고 물어봄? 일딴 차를 딜러버리로 출고해서 보내달라고 함.
어드바이져: 냉각수를 가득넣어서 지금 바로 딜러버리로 보내 준다고 함.
다시 전화옴(5시55분)팀장님이라고 전화옴.
팀장: 출고를 할려고 하였으나 냉각수 누수가 너무 심해서 출고를 못하고 월요일날 수리하고 출고 해주겠다고 함.(냉각수가 완전 뿜어낸다고 함)
고객: 어드바이저가 출고 가능하다고 했는대 무슨소리냐!! 빨리 출고해달라고함!!(출고하고 거의 도착할시간이여서 전화한줄 알고 받음)
팀장: 현재 냉각수 누수가 너무 심해서 현상황으로는 운행중 문제가 발생할수 있어 그건 않된다고함.
고객: 난 필요없고 출고 요청!!! 센터에서 출고 않해주면 보험견인 렉카로 견인하겠다고 함.
팀장: 뭐가 그렇게 기분이 나쁘고 서운해하는지 솔직히 말하자고 함.
고객: 차를 입고하고 어드바이저님과 통화시 이것저것 점검및 확인 요청에서 비용만 말하고 하는태도가 너무 싫었다고 말함.
       그리고 수리및 점검전에 고객에게 설명도 없이 센터에서 수리및 점검후 문제 발생에대해 통보한게 기분나쁘다고 함.
팀장: 냉각수 라인에서 과거부터 아주 미세한 누수가 있었으나.. EGR리콜 수리를 하고 냉각수 보충후 정상작동 확인시 압력이 발생하는 상황에서 누수부분이
       더크게 크렉이가서 냉각수 누수가 심해졌다고 함.
고객: 제가 어드바이저님에게 팀장님이 말씀하신내용으로 의심되서 물어봤으나 절대 아니라고 했다고 함. 왜 처음부터 말씀도 않해주시고.. 입고시 차량 상태에
       에대해 말씀도 없었고.. 누수부분도 말씀이 없다가 수리후 현상황에대해 말을 하냐고!!! 출고도 가능하다고 했는대.. 이제와서는 안된다고 하냐고!!!
팀장: 수리비용때문이냐? 서비스 차원에서 수리비용을 않받겠다.. 대신 지금 부품이 없으니 월요일까지 수리완료해서 출고 해주겠다고 함.
고객: 필요없고 못믿겠으니 보험견인요청으로 렉카 부르겟다고 함.
다시 전화옴(6시 40분) 어드바이저
어드바이저: 기분나쁘게 한점에 대해 죄송하도고 함.
고객: 일을 하다보면 잘못될수도 있고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 그런대 입고시부터 현재 차량상태에 대해 아무 설명도 없고 비용에 대해서만 말씀을 하신게
       너무 기분이 나빴다. 그리고 어드바이저님이 말씀하신대로 아주 미세 누수가 있었던 부분을 입고당시 미리 설명을 했으면 그부분에 수리요청을 했을
       텐대 아무 설명 없이 수리후 문제가 커지니 그때가서 말씀하신게 너무 기분이 나빴다고 함. 아무튼 렉카가 갈테니 차량이나 잘해서 보내주시라고 요청하며,
       퇴근시간이고 금요일이라 차가막힐꺼라 조금 늦을수도 있다고 함.
어드바이저: 죄송하다고 함. 본인이 잘못한거니 직원들은 전부 퇴근을 했다고하며, 렉카 올때까지 혼자서 기다리고있겠다고 함.
고객: 마지막까지 말하는게 너무 기분나쁘게하는게... 자기는 할때까지 했는대.. 금욜이고 직원들은 다퇴근했는대.. 자기는 남아서 렉카나 기다리고 차를 보낸다는
       식으로 말을 하는게 너무 안좋았으나.. 그냥 그렇게 전화를 끊음.

마지막으로 짜증나는건 오일 교환하고 필터 교환하고 해서 50만원 가까이 견적이 나온다고 하면서 요번주까지 20% 할인을 한다고 하기에....
화가나서 리콜만 수리하고 가지고 오라고했은대...
오후에 문자가 20년 04월 01일 부터 30일 까지 행사 하는 MINI오리지널 부품및 공임20%할인 및 무상점검한다고 옴!!!
기간도 아닌대 할인해주는거 좋습니다. 근대.. 뭐가 문제인지 정확히 진단을 해서 수리를 해야 하는게 맞는거같은대...
이거말하면 점검비 얼마!!! 저거 말하면 그건 뜯어봐야 안다고,,, 맞습니다. 말하는게 아다르고 어다르다 싶이...
차량이 입고 되었으면.. 현재 상태를 체크하고 누수부분도 확인을 했으면... 이런저런 문제가 있으니 수리및 교체에대해서 한마디 설명도 없이,,, 문제만 발생시키고
나서야,,, 본인들은 그점에 대해 충분히 사과도 했고... 그래서 비용도 안 받고 수리를 해주겠다고 했는대.. 고객인 너가 무조건출고를 해갔지 않냐!!! 그런식이고...
20년 03월 30일(1시12분) 어드바이저와 통화를 했습니다.
왜 처음부터 누수부분에 대해서 인지 했으면서 고객에서 설명을 안했냐? 금요일 통화시에는 입고당시부터 누수부분에 대해 인지를 했으나 EGR리콜 수리후 냉각수가 뿜어질때가
확인한 상태라고!!! 이제는 말이 봐뀌었내요.. 입고당시 확인은 했으나... 냉각수 라인이 터져 뿜어져야 확인했다는....
그리고 더 어이없는거는 금요일 통화시 충분히 문제에 대해 설명도 했고... 충분히 사과도 드리고 했는대.. 왜그러시냐!?
원하시는게 뭐냐!? 이런식이내요.. 제가 바빠서 5분후에 전화좀 달라고 하고 전화를 끊었는대.. 연락이 없내요....
이앤고르파더 : 저도 운정에서 640i 운행중입니다..일산서비스센터 영상 다 보았는데 수개월동안 참 고생많이 하셨네요..어쩔수없이 일산서비스센터 이용중인데..새로운 서비스센터가 생긴다니 다행이네요..그래도 바바리안모터스가 마인드를 잘 잡고 사업해야할텐데요...같은 자영업자로서 힘든시기네요...화이팅하시게요!! ..영상 잘보았습니다..
마요맨 : 정말 고생하셧어여...마눌님도 비머오너로써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기대한다고 합니다^^..진작 좀 잘하지 ㅠㅠㅜㅜㅜ
Jake Lee : 앞으로 좋은 서비스 기대해 봅니다..
폴쉐메냐! : 그동안 마음고생많이 하셨고 잘 해결되서 다행입니다~ 로은아빠님 덕분에 다른 bmw 오너분들이 좀 더 향상된
서비스를 받게 될수 있어서 정말 좋은 일 하셨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장기적인 측면에서 bmw는 진정한 쓴소리를 해준 로은아빠님께 고마워해야겠죠~
암튼 올 한해 가장으로서, 유투버로서, 자영업자로서 수고많으셨고 새해에는 더욱 더 대박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NISSAN GT-R : 로은아빠님께서 희생함으로써 bmw코리아 정비,고객대응 등등 전체적으로 발전이 될것같습니다. ㅎㅎ
BMW를 좋아하는 팬(?) 으로써 좋네요
bbk s : 로은아빠님처럼 유트브에 많은 사람이 보는 상황이니 사과한 것이겠지요
아무리 곱씹어도 서비스받고 나온차를더 엉망으로 한 것은 고객에 대해 니 맘에 안들어 엿먹어라 하는 고의 행태로밖에 해석이 안됩니다 이미 서비스 실수로 더 챙겨야 하는 고객인데 오히려 덜렁덜렁 차를 출고시키는게 가능하다는 말입니까?
그렇다쳐다 그 후속 대응을 보면 대고객 응대에 분명 문제가 있습니다 제가 바바리안 알아보다 바로 다른 딜러사로 바꿨습니다
이건 BMW코리아에 책임이 크다고 생각됩니다 딜러사가 대고객 오류 대응시 비머코리아는 아몰랑 이런거라면 진정 차 판매 하고 판매자의 기분에 따라 당연한 권리인 AS를 좌지우지 한다! 웃기는 얘기지요 아무튼 한국에 부품 공장을 만든다는둥 어쩌고 저쩌고 하고 차량 입고하면 부품이 없어서 신속한 수리가 안된다는둥 하는 카페 글보면 그저 한숨만 나오구요 내차는 제발 그런 문제 피해가길 빌 뿐이죠 아무쪼록 잘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남편일기 : 우와~~~~~1000명 넘으셨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이제 5000고고!!!

"점검비를 아무도 몰라?" 보증끝난 수입차 정식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받고왔습니다 이놈의 호기심때문에 거덜날듯

#BMW #수입차점검 #보증기간끝난수입차 #BMW서비스센터 #BMW정식서비스센터 #점검비용 #수입차점검비용 #118d점검비 #중고차점검 #서비스센터점검 #118d중고 #점검 #수리




재미로 보는 차알못~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업로드는 매주 월 수 금 주3개를 올리려 노력중입니다 ㄷㄷㄷ

문의사항은 NotKnowingACar@gmail.com 여기로 연락주시고용~~
저희 인스타그램도 놀러오세요~~ @notknowingacar_official

자료제공
카비 http://www.carby.co.kr/
직차 https://www.ziccha.com/
차알못 - 잃어버린 돈을 찾아서 : 01:00 서비스 센터 도착
02:36 접수
05:53 점검 결과
07:44 정리
08:52 결론
JAGUAR KOR_ : 와..bmw센터.... 진짜친절하네요. 재규어는....ㄷㄷ 노답....
박한승 : 분당쎈타군요
대박웁쓰 :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데 차알못님 너무 부정적이고 차갑게 대답해주시는 것 같네요 ㅠㅠ 저도 회사에서 일하면서 BTB이지만 어쨌든 고객사 담당자들 만나는데 차알못님 같은 태도의 사람 만나면 정말 그날 하루 힘들고 지칩니다... 상대방에게 좀 더 따뜻하게 대해주시는 차알못님 되셨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만세 : 시골에서 국산차가 최고에요~ 금방 수리 정검해주니까ㅋ
더정 : 차종이 뭔지 알수있을까요?
믿고 만나는믿차 : 영상 잘보고 갑니다~
Manoa_OW : 형 obd2 차량 스캐너 알리나 네이버에서 만몇천원에 파는거 사서 리뷰해주세요! 일반인도 고장코드 구분 가능한 정도인지 궁금해요 그게 진단기랑 거의 똑같다고 하더라고요
쌈장 : 와 근데 고장폴트 찾을려고 진단기 물리는데가 15만원이라고?.....조금 사악한데....
feng ji xu chui : 인생이 뽑기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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