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식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졸라맨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7 20:43:49 댓글 0

본문

인슐린 효과를 높여야 살 찝니다_빠르고 건강하게 살찌는 방법(식단)

살찌려면 탄수화물을 꾸준히 넣어줘서 인슐린 효과를 높여줘야 합니다.

빠르고 건강하게 살찌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지현 : 학교를 다니면서 다리가 말라서 치마를 못입어요ㅠㅠ 아침에 밥도 제대로 못먹고 학교에서 점심먹어서 식단도 다른데.. 어떡하죠ㅠㅠ
이가람 : 전 많이 먹어도 배만 나와요ㅠ 살이 팔,다리,몸 이나 그런데에 안 가요ㅜ 어떡하죠??
제발 알려주세요
지랄떠네 : 저거보다 훨씬 많이 먹는데 안찌는 이유가 도대체 뭘까요...
박승원 : 소화가 느리면 어떡하나요..
깅강 : 계란 후라이 하나 이상을 먹어본 적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 흑흑 여자는 2/3이더라도 너무 많네요.. 노력해보겠습니다
SW J : 난 먹으면 토하는대...일단 다시 도전해봐야겠네요
성실한남자 : 배만 나와요ㅜㅜ
예나코 : 하루에 0.5kg씩 찌고 싶은사람인데요 고칼로리인 음식을 많이 먹으면 살이 찌나요?
아님 밥이랑 계란을 먹어야 살찌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건가요? 그리고 하루에 몇칼로리를 섭취해야 0.5kg이 찔까요??
손준우 : 식습관 잘챙기고 뭘해도 살이 안찌고 애들은 사람 많은곳에서 지 팔이랑 비교하고 손가락 갖다 대고
배만지고 부럽다 그러고 스트레스 ㅈㄴ 받는데 진짜 자살하고 싶다
손현욱 : 저는 그렇게 먹지를 못해요.....학원,학교,숙제... 학원 갔다오면 살이 빠지고 와요.....ㅠㅠ

세상에서 가장 살찌는 음식 TOP5는?

※ 추천제품 보러가기
- 빵 :

- 치즈 :

- 초콜릿 :

- 요거트 :

- 소고기 :

- 돼지고기 :

- 치킨 :



※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709750943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쏘팟의 다이어트 책이 발간됐습니다! 유튜브 영상들을 총정리하고, 새로운 주제도 실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교보문고 https://bit.ly/3e6J99H
행복 : 다 내가 좋아하는거네
라플레시아 : 어? 피자 없네 피자 먹어야지 ㅋㅋ
June Park : 1:57 탄산수는 괜찮..죠...?
애플라벳 : 어쩐지....










다 맛있더라
dooda 시선을 두다 : ㅠ......난 못본 걸로 해야겠다
3분다이어트 도깨비한의사 : 케이크, 아이스크림, 초콜릿은 열량 대비 포만감 최악의 음식이기도 하죠 ㅎㅎ
마이클셈벨로 : 설탕이 빠지면 곤란한 메뉴들이지만 대체도 가능함... 스테비아 같은 걸로. 맛은 타협 해야지 대신. 아 가격도 오지게 비싸지고.
손나은 : 지코바 양념치킨은 안되요?
떡볶이쳐돌이 : 떡볶이가 없다니 감사합니다

저체중으로 고민이고 살이 찌고 싶다면 - 저체중, 마른몸

안녕하세요. 한방내과 전문의 최연주 원장입니다.
생각보다 저체중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살이 찌는 것이 먹는 것만으로 해결되지 않기 때문에 살을 찌우는 치료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오디오 상태가 안 좋아서 시청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www.witn.co.kr ↓↓↓↓↓↓예약문의

★위튼한의원 서초 예약문의★https://pf.kakao.com/_gEQxju 02-581-3325

★위튼한의원 동래 예약문의★https://pf.kakao.com/_AkBxgd 051-531-3325

#저체중 #마른몸 #만성소화불량 #장상피화생 #담적 #역류성식도염 #과민대장증후군 #저체중 #마른몸 #자율신경실조 #기능성소화불량 #만성소화불량 #구취 #복통 #위장치료 #입냄새 #입냄새고민

최연주원장 블로그 https://blog.naver.com/dimyju
린꽁주 : 전 154에 38인데 제발 보고좋고 건강하게 찌는법 알고싶어요...ㅠ45정도 되고싶은데....너무 고민이에요
양지은 : 안녕하세요 중2인 학생입니다. 저는 168에 36kg이에요. 보는 사람들마다 살찌라고 무슨 병걸렸냐고 물어보는데 정말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요. 저희 엄마도 위가 안좋으신데 이 영상을 보니 저도 위가 좋은 편은 아니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세끼 꼬박 챙겨먹고 10시 이후에도 항상 뭘 먹어주는데도 몸무게는 그대로 입니다. 저희 엄마가 음식을 해주실때 소금을 별로 안넣으시는데 혹시 짜거나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면 도움이 될까요? 근데 짜게 먹으면 건강이 나빠질까봐 걱정이네요. 건강한 음식으로 살 찌는 방법은 없을까요?? 하루에 몇 칼로리 정도를 먹어주는게 좋을까요ㅠㅠ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빅도TV : 저는 12살 남자인데요, 키 147cm에 몸무게 36kg이 마른편인가요? 주변에서 저보고 말랐다고 해서.....
뽀삐 : 상체는 괜찮지만 하체가 문제;
수인 : 저 초5 키 154에 32인데 말라서 핏도 이상하고 주변에서 자꾸 "뼈다귀냐?" "밥좀 많이먹어" "살좀쪄라" "너무 말랐다" "부럽다" 하는거 스트레스에요 ㅠㅠ 어른들이랑 비슷하게 먹고 적게 먹는것도 아닌데 ㅠ 진짜 37키로라도 되고싶어요 ㅠㅠ
안녕 : 글고 해골이라는 말도 들어요.... 스트레스
뭘봐 : 초6학년 여자 157~159정도되는데 몸무게가 어느정도 나가야지 좋나여?
개굴 : 제가 초딩때 삼겹살 3인분치 먹은적 있는데 아무런 몸무게 변화가 없었음ㅋㅌㅋㅋㅋ
I’m HJ : 대체 위를 어떻게 해야 건강하게 할수 있을까요... 제가 봐도 제 위는 안 건강한게 느껴질정도인데... 설사도 자주 하고 배도 자주아프고 꼬르륵 소리도 자주나고(배고파서 나는 소리가아님) 유산균 약을 섭취하면 설사는 안하는데... 살은 도통 찌지를 않음
*' '*유애나 : 구토공포증때문에 식사를 적게 하다보니 살이 빠지고 사람들이 말랐다는 이야기를 하도 하는바람에 스트레스로 인한 메스꺼움까지 와서 더 식욕 감퇴하는 악순환이었는데 이 영상 보고 건강하게 살찔게요 감사합니다!

... 

#살찌는식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nilsy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