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청소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수력발전소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7 15:49:34 댓글 0

본문

남녀노소 누구나 할수 있는 간편한 에어컨 청소방법!! 에어컨냄새와 간단한청소 그리고 유지관리^^

더워서 에어컨을 틀었는데 시콤한 냄새가 난다면??!
냄새도 문제지만 에어컨 내부에 있는 곰팡이와 각종 세균들;;

냄새난다고 매번 청소업체 부를려니
돈이 부담스럽고...ㅠㅠ

그렇다고 다 분해해서 청소 하자니 엄두도 나지 않고..

그래서 이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할수 있는 간단한 에어컨 청소방법!

스탠드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 청소방법과 청소만큼 중요한 유지관리!!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람 부탁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더운데 건강 유의하세요^^

카메라 : 갤럭시S 9+

핀마이크 : 보야-BY-M1
태그홈 : 벽걸이 에어컨 청소방법은 4:09 여기부터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에어컨에 송풍모드가 없는 분들은 설정온도를 최대한으로 올리게 되면 실외기가 돌지 않기 때문에 송풍바람이 나오니 이 방법으로 2시간 가동해 주시면 됩니다^^
츠ᅴ다횬 : 설명이 너무 쉽고 좋아요~
Unknown : 송풍이없고 제습모드밖에 없는데 상관없나요?
서진 : 베이킹소다 보다 과탄산소다??? 그게 좋다는대여.
쏘쿨홈케어 : 좋은정보네요^^
허나.. 업체입장에서 보자면.. 구입한지 1~2년 이내의 제품은 추천해드리지만.. 글쎄요ㅎㅎ
말랑이 : 2주후에 냄새 다시 남
김지수 : 오늘두 고민햇던 에컨 청소...
많이 도움 됏네요~^^
감사해융~^^
아~~!!!
분무기로 글케 마~악 뿌려두 되나보네요~
삼촌이좋냐이모가좋냐 : 우리집 송풍모드가 없었네..
없다면 온도를 최고로 올려라..
근데 자동건조 기능 믿지 말고 1시간 이상 송풍모드 돌리라 하셨는데요.. 송풍모드 없는 사람들은 이때도 온도를 최고로 올리나요?
Kim Han : 에어콘 내부에 물이 들어가도 괜찮은건가요?
정만섭 : 굿 좋은정보 감사

벽걸이에어컨청소 완전분해방법 셀프로 하기~!!! [주니아빠]

주니아빠 입니다

엘지제품중 가장많이 팔린 제품으로 먼저 영상을 찍게 되었어요
될수있으면 디테일하게 찍으려고 노력했지만 아직 초보인점
양해 부탁드려요 점점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


시공문의는 위의 정보란에 올려두었습니다!!


언제든지 댓글써주시면 성심성의것 답해드리겠습니다^^

http://blog.naver.com/rhksdn7489

ajcompany7489@gmail.com

*에어컨청소 *보일러배관청소 *보일러설치 *썰방
주니아빠 : 금새 구독자 1000명이 넘어서 감사인사 영상 찍으려고 봤더니 2000명이 다되었네요....ㅠ
구독자 시청자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름처럼 아들얼굴에 먹칠하지 않는 주니아빠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어딜도망가 : 못 따라하겠어요 디테일하지 않아요
이명길명길 : 배경 음악 껐으면 좋겠어요 시끄러워요
최석환 : 이건 돈들이고 할만하네요
S샥스핀 : 저도 월 평균500벌지만 이런기술직은 도전해보고 싶군요
윤소이 : 요즘같은 날씨에 에어콘 청소 많은 도움이 됩니다~^^
mango ___—___ : 송풍팬 나사 잘 빠지나요?? 전 지금 여기서 막혀서 미칠노릇입니다. 저도 전동드라이버 사용하는데 왤케 안풀릴까요 드라이버 끝 마모만 일어나요 ㅜㅜ
국뽕 감찰단 : 저도 지금 스팀분사기 산기념으로
스탠드형 에어컨 분해 했는데
저기다가 바로 뿌려서 물이 뚝뚝 떨어져도
잘말리면 기계 고장 없는건가요?
Y : 영상 잘 봤어요!
처음엔 와! 셀프로 해봐야지! 두근구든
보고 나서는,,,, 아,, 맡겨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영상 감사드려요!
opti mis : 에바안에 먼지엄청 많을껀데 스팀으로만하나요 ㄷㄷㄷㄷ

소비자가 할 수 있는 에어컨 청소 방법! 누구나 할 수 있어요. 벽걸이 에어컨 셀프 냄새 제거까지!

이 영상에 나오는
‍함태진 엔지니어에게 에어컨 설치 받기
https://slogup.page.link/sgsg_install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실질적인 에어컨 청소 방법은?

안녕하세요. 쓱싹입니다.

에어컨에서 . 쉰 냄새가 난다고요?
이 영상만 보면 퀴퀴한 냄새를 셀프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씽씽공조 함태진 사장님이 알려주시는 간단한 필터 클리닝!
아주~아주 쉬운 방법으로 알려드리쥬?

너무 어려운 청소는 전문가를 모셔야합니다.
오히려 고장의 위험이 있을수도 있고 장비도 없어서 힘들거든요...

이번 영상을 보시고 더 자세하게 알고 싶은 것들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이 많이 달리면 댓글을 기반으로 다음 영상을 더욱 상세하게 준비하겠습니다.

*영상에 나온 기기는 위니아 모델입니다.

#에어컨청소 #에어컨냄새제거 #쓱싹
쓱싹 : 지금 바로 쓱싹을 만나보세요

에어컨 청소 및 설치 견적은? https://slogup.page.link/sgsg_install
A Kite : 가정용 핸디스팀청소기있으시면
바람나오는 토출구 덮개살짝빼시고
돌아가는 팬부분 스팀청소기로
청소하시면 왠만한 때는 거의제거되더군요
위의 날카로운 부분도 위에서 아래로
스팀분사해주시고 재조립해서 송풍이나
제습으로 20분정도 건조시켜 주시면
벽걸이에어컨 청소는 비교적쉽게 할수있습니다
매년 에어컨 여름철사용전과 3-4개월
에어컨 사용후 청소해주시면 냄새걱정없이
사용가능합니다
Eun Ji Kim : 안녕하세요! 딱 원하던 영상이었는데 드디어 찾았네요!!! 저희집이 딱 위니아 꺼라서 필터랑 밑에는 청소가 되는데 안에 검정색 가루 같은게 보여서.... 전문가에게 요청하고 싶은데.... 혹시 방문서비스 신청할 수 있는 경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샤로 설치한지 2년 되었습니다. 3년차라서요.
V V : 날개를 뺄 때 가운데 부분이 고정되어있어서 안빠져요.. 양옆은 누르니까 날개가 눌리면서 빠지는데 가운데가 실리콘 나사같은걸로 고정되어있습니다ㅠㅠ 나사를 잘라야하나요??
강다빈의undongmon TV-운동몬TV : 오 사무실 청소해야겟당
빠준서율 : 처음에 증발기? 거기에 필터청소약품 뿌렸는데 업체에선 겉 필터만 청소해주시면 된다고... 고장난다고...그래서 필터만 청소하는데 영상에선 증발기?에 물을 뿌리시고 솔로 문지르는데 딱히 안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김상천 : 갸꿀팁 돈주고 안해도 됨
ᄀᄌᄆ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지오팜금실이 : 저희 신랑이랑 보고 있어요ㅋㅋ
내일 아마도 신랑이 실천하겠죠?ㅋ
꾹 누르고 갑니다♡

... 

#에어컨청소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nilsy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